[소닉 메가 8K] LED 확인하기

코코쓰리디
2024-03-19
조회수 201

프린터의 LCD가 어두워지거나 켜지지 않는 경우 LED 문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장치의 LED를 확인하여 LED가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또는 소진되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1. LED 어레이를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LED 어레이를 육안으로 확인하면 결함이 있는 LED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고 준비하세요
  • 전원 코드를 연결하고 프린터를 켭니다.
  • 결함이 있는 LED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LCD 화면에 A4 용지 몇 장을 올려 놓습니다.


수조 청소 기능을 실행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 터치패널에서 Vat cleaning을 클릭하세요.
  • LED 배열에서 깜박이거나 LED가 켜지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 눈의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UV 광선을 직접 쳐다보지 마십시오.


 

2. LED 터미널 블록을 다시 연결합니다

소닉 메가 8K의 LED가 켜지지 않는 경우, 문제의 원인일 수 있으므로 LED 단자의 연결을 확인하세요.

 

전원을 끄고 준비하세요
  • 프린터 끄기
  • 전면 케이스의 나사 8개를 풀어 프린터 앞에 놓습니다.

 

💡 케이블이 손상되지 않도록 덮개를 밀어서 떼어낼 때 주의하십시오.


 

LED를 메인보드에 연결하는 LED 터미널 블록을 식별합니다.
  • LED 커넥터로 사용되는 메인보드 왼쪽에서 두 번째 터미널 블록을 찾습니다.

 

LED 단자 재장착
  • LED 커넥터를 뽑으세요.
  • LED 커넥터의 빨간색과 검은색 전선을 부드럽게 잡아당깁니다.
  • 전선이 터미널 블록에서 분리된 경우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전선을 다시 연결하십시오(아래 노란색 참조).

  • LED 커넥터를 다시 제자리에 다시 연결합니다.


전면 케이스를 안전하게 설치하세요.
  • 전면 케이스를 다시 설치하세요.


프린터를 켜고 LCD 테스트를 실행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 전원 코드를 연결하고 프린터를 켭니다.
  • 터치 패널에서 도구(TOOLS)를 클릭한 다음 LCD 테스트(LCD TEST)를 클릭하세요.
  • LED가 점등되는지 확인하세요.
0 0
무통장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꼭 일치해야합니다.

*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출고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1. 무통장입금을 선택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에 체크를 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2. ‘서류요청’ 페이지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해주세요.
[서류요청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