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통장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꼭 일치해야합니다.
*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출고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1. 무통장입금을 선택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에 체크를 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2. ‘서류요청’ 페이지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해주세요.[서류요청 바로가기 ▶]
반응이 없거나 불규칙한 동작 등 소닉 메가 8K의 터치 패널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걱정하지 마세요.
문제가 단순히 느슨하거나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케이블 핀이 느슨해졌거나 제자리에서 벗어난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일반적인 터치 패널 관련 문제를 방지하고 프린터가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최신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1. 터치패널 케이블 확인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 중 하나는 터치 패널 리본 케이블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헐거워지거나 연결이 끊어졌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끄고 준비하세요
터치 패널을 메인보드에 연결하는 터치 패널 리본 케이블을 식별합니다.
리본 케이블 재장착
전면 케이스를 안전하게 설치하세요.
프린터를 켜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2. 펌웨어 업데이트
USB 드라이브에 펌웨어 다운로드
프린터에 펌웨어 업로드
업데이트를 완료하세요
적절한 기능 확인